패스팹은 제품 및 서비스로 모든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든 패스팹 소프트웨어는 평가판 다운로드를 통해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은 복구 또는 내보내기를 제외한 무료 스캔 및 미리 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소프트웨어가 예상대로 작동하고 구매 수요를 충족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문이나 조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패스팹 지원팀에 문의해 주세요.


우리는 여러분이 만족스러운 구매를 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환불이 필요하시면 저희가 항상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환불 요청은 24시간 이내에 회신 될 것입니다. 환불 가능한 상황에서 모든 고객은 30일 안에 환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트 1. 환불 가능한 경우

환불 보증의 안내에 따라, 패스팹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 대해 환불을 제공합니다.

1.1 결제 문제

1. 중복 결제

같은 시기에 반복적으로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에는 동일한 가격으로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2. 잘못된 결제

패스팹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바른 제품을 구매하신 후 잘못된 구매에 대한 환불이 가능합니다.

3. 가격보다 더 높게 지불되었을 때.

상품 가격보다 높은 금액을 결제하셨다면 세금이나 은행 서비스 수수료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세금 환급 기관이나 은행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컴퓨터를 변경하더라도 실제 CD와 같이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다운로드 보호 요금 및 타사 플랫폼에서 부과하는 서비스 요금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구입하는 경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결제한 경우 타사 결제 플랫폼에 문의하여 서비스 요금을 반환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4.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가 수신되지 않았을 때

패스팹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결제에 성공했지만, 24시간 이내 이메일을 통해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거나(스팸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 등록 코드 페이지에서 검색 등록 코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패스팹은 환불을 제공합니다.

1.2 자동 구독 문제

고객은 지원 팀에 문의하거나 구독 취소 안내서를 참조하여 다음 갱신일 전에 언제든지 자동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 플랫폼(mycommerce.com 또는 paddle.com)에 직접 문의하는 경우, 갱신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확인 이메일을 수신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패스팹 지원 팀에 문의하여 직접 취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스팹 또는 결제 플랫폼에서 갱신이 취소되었다고 응답받았지만 구독 결제 당일에도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 해당 증거(갱신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취소되었다는 패스팹의 메일 또는 결제 플랫폼 스크린샷 등)을 제공해 주시면 갱신 요금을 반환해 드릴 것입니다.

1.3 제품문제

당사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패스팹 지원팀에 연락하여 스크린샷, 로그 파일 제공 하시거나, 패스팹에서 제공하는 무료 원격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해 보십시오.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업그레이드 또는 기타 보상 계획을 기다릴 의사가 없는 경우 패스팹에서 환불을 제공합니다. 환불이 완료되면 라이센스가 비활성화됩니다.

파트 2.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일반적으로 패스팹은 환불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1 결제 문제

1. 구매 후 마음의 변화

구매 후 마음이 바뀌었거나 이미 다른 회사에서 비슷한 제품을 구매한 경우입니다. 이 경우 패스팹은 환불을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2. 다른 지역 또는 채널 간의 제품 가격 차이

패스팹 공식 영어 웹사이트의 제품 가격은 미국 달러이며 기본적으로 미국 통화를 따릅니다. 국가와 지역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이 경우 환불을 요청하셔도 패스팹은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3. 주문이 성공한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받지 못했다고 환불 요청을 하시는 경우

일반적으로 패스팹은 주문이 성공적으로 확인된 후 2시간 이내에 등록 코드를 보내드리지만, 네트워크, 시스템 결함, 메일 스팸 설정 또는 이메일 오타 등으로 인해 등록 코드를 제때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패스팹 지원팀에 문의하거나 등록 코드 검색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 코드를 확인해 주세요. 모든 문의는 24시간 이내에 응답해드립니다.

4. 제품의 기능 및 기능에 대한 오해로 인한 불만에 대한 환불 요청입니다.

패스팹 웹사이트에서 제품 페이지와 가이드 페이지를 확인하고, 최종 구매 결정 전에 무료 체험판을 사용해 보세요. 해당 제품이 홈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내용에 부합하고 기능 설명에 따라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경우 환불 요청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패스팹은 고객이 제품의 기능을 이해하지 못해 제품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할 경우 소프트웨어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증기간 중 제품 간 가격차가 20달러를 넘지 않으면 패스팹은 구매한 제품을 올바른 제품으로 직접 교체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의 제품으로 교체하시는 경우, 패스팹은 가격 차이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2.2 구독 문제

갱신일 이전에는 자동 가입 서비스를 취소할 수 없으며, 갱신일에 요금이 청구되면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갱신 서비스가 포함된 모든 패스팹 제품 라이센스에 대한 자동 갱신 주기에 대한 안내가 쇼핑 카트에 표시됩니다. 결제를 완료하면 갱신 기능에 동의한다는 의미입니다. 갱신 날짜가 오기기 전에 패스팹 지원 팀에 문의하시거나, 저희의 구독 취소 지침에 따라 자동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갱신일이 오기 전에 자동 가입을 취소하시지 않으시면 갱신일에 요금이 청구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2.3 제품문제

기술적 문제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지만 문제 해결을 위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등, 패스팹 지원 팀과의 협력을 거부하는 경우입니다.

파트 3. 제품 환경에 관련하여

고객이 기술적 문제에 대해 환불을 요청하지만 문제 해결을 위해 패스팹 지원 팀과 협력하지 않으시거나, 세부 정보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거부하시거나, 패스팹 지원 팀에서 제공하는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품질 문제로 인한 고객 동의로 제품 변경 후 환불 요청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다른 제품으로 교체하기로 동의하시면 품질 문제 여부에 관계없이 환불 요청은 받아들일 수 없지만, 고객님께서 교체하신 제품에 해당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30일 이상의 환불 요청은 보통 환불이 불가능하지만, 해당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고객님께서 관심 있는 다른 동등한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