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걱정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를 서핑하거나, 제품을 다운로드 또는 온라인 구매를 할 때 여러분의 개인 정보는 안정성을 보장 받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거래로써 비트코인(Bitcoin)을 사용한 이메일을 보내지 않는다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PassFab은 모든 고객을 가치 있게 여기고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더 나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고객 분들께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모든 PassFab 소프트웨어는 체험 다운로드를 통해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 버전은 무료 스캔과 복원 또는 내보내기의 제한만 있는 맛보기를 제공합니다.
환불이 불가한 상황:
- 구매 후 단순 심경변화
- 묶음 판매의 일부
- 주문 확인 이메일이나 시간에 맞게 등록 코드를 받지 못하고, 온라인 지원 또는 직원 보조를 요청하지 않음
-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환불 요청을 했지만, 고장해결에 있어 상세사항 제공 협력에 실패
- 제품의 기능과 능력을 잘못 이해함으로써 야기되는 불만족에 근거한 환불 요청
- 다른 회사 제품 구매에 따른, 잘못된 제품 구매
환불 가능한 상황:
매달 또는 매년 구독을 빠르게 취소하고 싶다면, 지원 팀에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24시간 이내에, 주말에는 48시간 이내에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스스로 구독을 취소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과는 단계들이 다릅니다. 구독을 취소하는 자세한 단계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누르십시오.
https://www.passfab.com/support/how-to-cancel-subscription.html
네, 유료 프로그램의 아주 작은 기능적인 다름만이 있는 모든 프로그램의 체험 버전을 제공합니다.
신용카드에 더하여, 수표, 페이팔(PayPal), 머니 오더(Money Orders, 이하 머니 오더), 송금도 가능합니다. 지불 페이지에서 수표, 머니 오더 또는 송금으로 지불하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진행을 위한 자세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구매 고객 분들께 다운로드 버전만을 제공합니다. 실물 복사본이 필요하다면, 장바구니에 추가 요금 내야 하는 백업 CD(Backup CD, 이하 백업CD)를 추가해 주십시오. 이 백업CD는 요금이 부과 되고 지불 파트너가 별도로 제공합니다.
백업CD(Backup CD, 이하 백업CD)는 제품의 복사본을 가지게 해 줄 것입니다. 재설치 또는 컴퓨터 고장 때문에, 제품을 잃어버렸다면, 제품을 재 설치할 수 있는 백업C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서 백업 CD를 삭제할 수 있지만, 주문이 진행되고 나면,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다운로드 보호(또는 확장된 다운로드 서비스)는 2년 동안 서버에 구매한 소프트웨어의 백업 복사를 저장하는 지불 파트너가 제공하는 추가 서비스 입니다.
정기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고 무료 다운로드와 구매 고객들에 업데이트를 항상 제공하는 이후로 이 서비스를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바구니에서 삭제 버튼을 누르고, 이 서비스에 지불 해야 하는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주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한 시간 이내에 주문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스팸 폴더나 휴지통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몇 시간이 지난 후에도 등록 이메일을 받지 못한다면, 지원 팀에 문의해 보시고, 주문 정보를 첨부해 주십시오. 지원 팀 직원은 평일 중 48시간 이내에 답을 드릴 것입니다.
주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자동 주문 진행 시스템 때문에 환불이 불가 합니다.
구매 고객 분들을 위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새로운 등록 코드가 요구한다면, 지원 팀에 문의하시고, 빠른 답변을 위한 주문 정보를 첨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