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구독 해지는 저희 언제든 연락주시면 지원팀으로 48시간 이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플랫폼에 따라 절차가 다르니 주문하신 결제 플랫폼을 선택하셔서 안내에 따라 구독 해지하시면 됩니다.

1. MyCommerce 구독 취소 방법

MyCommerce에 직접 구독취소 지원 요청을 제출하셔도 되며, 아래 절차에 따라 진행하셔도 됩니다:

  • 이 링크를 통해 MyCommerc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https://account.mycommerce.com

  • 구독 취소하실 주문번호 조회합니다.

  • 빨간색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Yes'를 클릭하여 취소를 확인합니다.

  • 해당 주문에 대한 구독이 취소되었다는 알림이 보일 것입니다.

  • 구독 취소 완료되었음을 알리는 알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2. Paddle 구독 취소 방법

PassFab 지원팀 에 문의하시면 향후 구독 해지를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Paddle 지원팀에 연락하셔도 됩니다.https://paddle.net/contact 나 이메일 [email protected].

3. PayPal 구독 취소 방법

다음 절차를 따르십시오:

  • PayPal 계정 로그인하기 www.paypal.com.
  •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결제를 클릭합니다.
  • '사전 승인 결제'에서 사전 승인 결제 관리를 클릭합니다.
  • 계약을 취소해야 하는 사업자를 선택하고 취소를 클릭합니다.
  • 요청을 확인하려면 '개인 정보 취소'를 누르십시오.

PayPal 지원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ayPal 지원

4. 주문 이미 자동으로 갱신됐는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시스템 한계로 인해 이미 청구된 구독료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장바구니 결제전에 구독계획이 '재주문:자동'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문 갱신 전에 결제 플랫폼에서 미리 안내메일을 보내드리므로 갱신 전에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유저 쪽에 해당 안내메일이 누락된 점이나 스팸메일로 표기된 점 등을 확인하기 어려우므로 구독 비용 나간 후 환불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필요한 결제가 되지 않도록 원하지 않는 구독을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지원팀에 문의하세요.